고민상담

쌍수 재수술하고 출근해보신 분 있나요..

쌍수 재수술해야하는데 연차를 쓸 수 없어 그냥 회사에 가야하는데요.. 어쩔수 없긴 하지만 상상만 해도 너무 악! 소리가 나서 ㅠㅠ 매몰을 하고 싶지만 절개를 해야 할 수도 있고 양쪽 눈 다 해야할 수도 있고 그래서요 ㅠ 혹시.. 출근해보신 분들 있나요..? 할만한가요?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재수술은 아니고 매몰로 쌍수하고 2일뒤 출근한적은 있어요..ㅋㅋ 모자도 안쓰고 안경만 쓰고 다녔는데 그냥 배째라 어차피 이 회사에 잘보일 사람 없다 하고 다넜습니당.. 아무도 아무얘기 안하던데요!!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