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일단신기한왈라비
채택률 높음
쌍수 재수술하고 출근해보신 분 있나요..
쌍수 재수술해야하는데 연차를 쓸 수 없어 그냥 회사에 가야하는데요.. 어쩔수 없긴 하지만 상상만 해도 너무 악! 소리가 나서 ㅠㅠ 매몰을 하고 싶지만 절개를 해야 할 수도 있고 양쪽 눈 다 해야할 수도 있고 그래서요 ㅠ 혹시.. 출근해보신 분들 있나요..? 할만한가요?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일단신기한왈라비
쌍수 재수술해야하는데 연차를 쓸 수 없어 그냥 회사에 가야하는데요.. 어쩔수 없긴 하지만 상상만 해도 너무 악! 소리가 나서 ㅠㅠ 매몰을 하고 싶지만 절개를 해야 할 수도 있고 양쪽 눈 다 해야할 수도 있고 그래서요 ㅠ 혹시.. 출근해보신 분들 있나요..? 할만한가요?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