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왜 2호선만 순환선으로 만들어진 것인가요?
우리나라 지하철을 보면 대다수는 출발역이 이묘고 종착역이 있는데 유독 2호선만 순환형태를 이루어져 있습니다
다른 지하철도 순환식으로 만들면 더 좋을거 같은데 왜
2호선만 순환선으로 만들어진 것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우리나라 지하철을 보면 대다수는 출발역이 이묘고 종착역이 있는데 유독 2호선만 순환형태를 이루어져 있습니다
다른 지하철도 순환식으로 만들면 더 좋을거 같은데 왜
2호선만 순환선으로 만들어진 것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