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m자 탈모,정수리 탈모 초기 20살 남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20살 남자 입니다 제가 작년부터 탈모 걱정이 있었는데 작년에는 스케일링 센터에서 확대경 검사를 했을때 아예 탈모가 없다고 해서 잊고 살다가 올해 스케일링 센터를 갔는데 m자 탈모가 시작될거 같다는 얘기를 듣고 사진을 찍어봤지만 작년이랑 크게 달라진건 없지만 불안한 마음에 병원에 가려했어서 주변에 탈모전문 병원을 아무리 찾아봐도 동네에는 없길래 발머스 한의원을 갔는데 m자 쪽에 굵은모들 사이에 연모가 섞여있다 하고 헤어라인 성숙화 이길 바랬지만 거기선 탈모라고 하니까.. 정수리도 찍었는데 굵기는 다 일정하고 좋은데 빈 모공들이 아주 조금 보이더라고요 그것도 정수리 탈모 초기다 하면서 침 맞고 그랬는데 그래서 탈모약을 복용하고 싶다 하니까 아직 너무 어리다 나중에 고민해도 된다 한번 먹고 끊으면 다 뻐진다 이런식으로 말해주시길래.. 어떡할까 고민도 되고 사진상으로도 탈모 초기 처럼 보이나요? 다음주엔 좀 멀더라도 확실하게 피부과에 가서 검진 받아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또 지금 상태를 보시기엔 처음에 약을 어떤것부터 복용하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