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어노잉오렌지
청년미래로 갈아타나요? 아님그냥 나두나요? 저는 12월말에 퇴사 예정인데 나두는게나을까요 바꾸는게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얄쌍한꾀꼬리285
적금 금액에 따라 나뉜다고들 하더라구요
월 70만원 장기간 적금에 무리가 없다면 당연히 냅두는게 좋고 무리라면 월 50으로 기간을 줄이기 위해 갈아탄다고들 히더라구요
무리가 없다면 냅두시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응원하기
빛부르는바람41
나두는게 좋은걸로 알고 있어요
급하지 않다면 그대로 두시는게 좀더 효율적이지
않겠나 싶은데요
그러니 나두어도 된다면 딱 묵혀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