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도약계좌 하고계신분들 !!!!

청년미래로 갈아타나요? 아님그냥 나두나요? 저는 12월말에 퇴사 예정인데 나두는게나을까요 바꾸는게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적금 금액에 따라 나뉜다고들 하더라구요 

    월 70만원 장기간 적금에 무리가 없다면 당연히 냅두는게 좋고 무리라면 월 50으로 기간을 줄이기 위해 갈아탄다고들 히더라구요

    무리가 없다면 냅두시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 나두는게 좋은걸로 알고 있어요

    급하지 않다면 그대로 두시는게 좀더 효율적이지

    않겠나 싶은데요

    그러니 나두어도 된다면 딱 묵혀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