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과자나 맛있는 과자 추천해주세요

요즘 뭔가 젤리만 먹는것 같아서 과자도 먹으려고 하는데 저는 오감자랑 나초 제일 좋아하거든요? 근데 다른 맛있는 과자도 먹고 싶은데 무슨 과자가 맛있는지 모르겠어서 맛있는 과자 추천 부탁드려용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짠맛.단맛 둘다 좋아하는데요

    짠맛은 자갈치.졸병스넥.고래밥

    알새우칩 좋아하는데요. 특히 알새우칩은

    불닭마요소스 찍어 먹으면 극락이예요 ㅋㅋ

    단맛은 조청유과.꿀꽈베기.촉촉한 초코칩이

    맛있더라고요

    가성비짱은

    노브랜드 웨이퍼롤. 감자칩오리지널

    고르곤졸라치즈소프트콘 사또밥같은

    사르륵 녹는맛이라 맛있더라고요

    할미맛과자

    국희 땅콩샌드.김맛과자.두부과자.

    소용돌이고구마맛과자 옛날감성 그대로 맛있어요

    채택 보상으로 5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다이제 초코를 제일 좋아해요. 통밀쿠키랑 초콜릿의 비율이 딱 좋아서 진짜 맛있어요. 다만 칼로리도 무지하게 높은게 함정..ㅎ

  • 저는 평소 과자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포카칩 어니언맛, 몽쉘 말차 딸기맛, 홈런볼, 도리토스 나쵸치즈맛 좋아합니다.

    초코하임 말차버전도 맛있어요.

  • 저는 도리토스 갈비천왕 맛 좋아해요!!

    나쵸 좋아하시면 이것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저는 짠맛 단맛 다 좋아해서.. 단맛은 초코송이를 젤 좋아합니다.

  • 인디안밥 맛있고 짱구 맛있고 프링글스 맛있고

    한동안 아이들이 쌀과자를 자주먹었습니다.

    맵거나 치즈 느낌 그런과자들은 한번먹고

    안 먹게되고 옛날 과자를 자주 먹고 요즘

    맛이 다양해진 뿌셔뿌셔도 자주 먹는거 같네요

  • 저도 오감자 참 좋아하는데여 ,,♡ 요즘에는 박스과자가 넘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후렌치파이 딸기맛이랑 빈츠,파이과자를 많이 먹구 요즘뻥튀기도 맛있네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