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후 세대가 전 세대를 세금으로 부양하는 시스템이 맞는 걸까요?
현재 한국은 후 세대가 전 세대를 세금을 통해 부양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제도로 계속 나아가다 보면 인구 숫자가 적은 다음 세대는 경제활동을 하면서 훨씬 더 많은 세금을 내야하지 않을까요? 보다 더 나은 방법은 없는걸까요?
생활
현재 한국은 후 세대가 전 세대를 세금을 통해 부양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제도로 계속 나아가다 보면 인구 숫자가 적은 다음 세대는 경제활동을 하면서 훨씬 더 많은 세금을 내야하지 않을까요? 보다 더 나은 방법은 없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