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네 와 예중에서 어떤게 표준어이고 맞는표현인가요?
맞춤법중에 헷갈리는게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네"와"예"가 좀 많이 햇갈리더라구요, 그런데 네와 예중에서 어떤게 표준어이고, 맞는표현인가요? 혹시 둘다 표준어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맞춤법중에 헷갈리는게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네"와"예"가 좀 많이 햇갈리더라구요, 그런데 네와 예중에서 어떤게 표준어이고, 맞는표현인가요? 혹시 둘다 표준어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