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그런대로화사한모둠순대
이제 시즌이 반 정도 왔는데
각자 생각하시는 KBO 팀 순위가 궁금합니다.
지금 순위에서 어느 정도 변수가 있을까요?
각자의 생각과 근거를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Tourmaker
1위 엘쥐 2위 삼성 3위 KT 4위부터는 박빙인데
류현진 선수가 지금 처럼 중심 잡아주고 타자들이
부상없이 버틴다면 한화도 해볼만 하구요.
기아는 외국인 타자에 대한 변수를 줄이는 방법과
투수들이 힘을 내준다면 5위안에 들어가지 않을까
싶어요.
예외를 들자면 늘 그나마 막판 스퍼트 하는 두산과 ssg인데 예전만 못한 타자들의 힘이 많이 떨어지는것 같아서 어렵지 않을까 합니다.
제 예상은 엘쥐 삼성 Kt 한화=기아 이렇게봐집니다.
응원하기
백가님
엘지 삼성 KT는 1.2.3등으로 상수로 두고
4개팀이 2자리 놓고 싸울듯 싶네요
저는 객관적 실력으로
4위 한화 5위 기아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한화는 타격 기아는 김도형의 존재 무시못하죠!!!
6위 NC 7위 두산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롯데가 올라와야하는데~~
칭찬은고래도춤추게한다
저는 1위는 엘지트윈스 2위는 삼성라이온즈 3위는 KT 위즈 4위는 기아타이거즈 5위는 두산 베어스가 될 것만 같은 예감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