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채택률 높음
처음 입사한 회사에서 최고의 신입사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열정과 패기로 대한민국에서 알아주는 대기업에 취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출근은 다음주 화요일 부터 출근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입사한 회사에서 저는 최고의 신입 사원이 되고 싶습니다. 그만큼 열심히 최선을 다해 일을 할 생각이고요. 그렇다면 처음 입사한 회사에서 최고의 신입 사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