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민둥맨둥
리니지에 총 7억들어가서 운좋게 템 잘떠서 8억 2천에 팔긴했거드뇨 요샌 어떤지 잘 몰라서 여기에 잘 아시는분 계실까해서 여쭤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루이스씨
와 금손이시네요. 요즘엔 리니지 클래식이 유행입니다.
비제이들이 몰려있는 데포로쥬서버에서 새로시작하셔서 방송보시면서 하시면 흔히말하는 쌀먹도 가능할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