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가그린을 자주 사용하는데 조금 걱정되네요.
가그린이 좀 세서 그런지 입안이 얼얼할 정도입니다.
그런데 설명서를 보니까 가그린을 하고나서 입안을 헹구지 말라고 써져 있던데
이렇게 독한데 헹구지 않아도 될까 걱정이 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가그린이 좀 세서 그런지 입안이 얼얼할 정도입니다.
그런데 설명서를 보니까 가그린을 하고나서 입안을 헹구지 말라고 써져 있던데
이렇게 독한데 헹구지 않아도 될까 걱정이 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