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딸기크림치즈빵
슬링백 샀는데 발끝?이 넘 아파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소에서 앞꿈치 패드 이거 사서 끼우면 좀 나을까욮 아님 덧신 신으면 좀 낫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궁금한상인
안녕하세요.
이런경우 양말 안쪽에도 밴드 같은걸 붙여서 신거나 쿠션을 더해 신으며 신발에 발이 적응하도록 자주 신어주어야 됩니다 ㅠㅠ
너무 그러면 뒤쪽에 보호패드 덧대기도하는데 그렇게 아파서까지 신기보다 편한 신발을 찾는걸 추천드립니다.
응원하기
끝없이여유로운챔피언
근본적인 원인으로 저는 사이즈를 크게 주문합니다 🥹
구두마다 사이즈의 차이가 있지만
일단 조금 크더라도 한 치수 큰 걸로 사서 발이 안아픈 게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