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몰바중인데요 이륜차보험 가입한거 부모님 한테 연락 갈수도있나요?
저희 어머니가 극구반대하시고 오토바이 사면 호적에 파버릴거다 라고 완강하게 하는데 너무 타보고 싶어서
결국에 몰래 구매까지 하게됐는데 막상 사니까 너무 걱정이 몰려오는거에요.
이미 사서 취소도안되고 그냥 받아야되게 생겼는데
현장 적발 우편은 어찌어찌 안걸리게 손 써두긴해도
어머니가 제 앞으로 실손,운전자 보험 들어놓은게 있는데
이륜차 보험 들으면 연락갈수있다는 얘기도있고
보험사가 다르면 연락안갈거다 이런 얘기도있는데 맞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