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두피 사진 좀 봐주실 수 있나요 ㅠㅠㅠㅠ
성별
여성
나이대
22
제가 고민인 뒷가루마 부분 사진인데요
두피 어때보이나요...?
완전히 메꿔지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ㅠㅠ
모공은 태어날 때부터 정해져있는 거라
모공이 더 생기게 할 수는 없는 건가요?
로게인폼을 뒷가르마 부분에 바르는게 맞는 건지
그 주변에 발라서 머리가 덮이게 해야 되는 건지도 요새 헷갈리고요.... 바른지 6개월 넘었는데 답답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2
제가 고민인 뒷가루마 부분 사진인데요
두피 어때보이나요...?
완전히 메꿔지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ㅠㅠ
모공은 태어날 때부터 정해져있는 거라
모공이 더 생기게 할 수는 없는 건가요?
로게인폼을 뒷가르마 부분에 바르는게 맞는 건지
그 주변에 발라서 머리가 덮이게 해야 되는 건지도 요새 헷갈리고요.... 바른지 6개월 넘었는데 답답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