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배민커넥트 하는방법 질문드립니다.
오토바이는 없고 일반자전거인데 자전거로 배민가능한가요? 큰돈이 아니라도 부업으로 한달에 40만원정도 필요해서요 주소 잘못 찾을까봐 염려되긴하지만 괜찮을까요? 괜히 해매서 찍힐까봐요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오토바이는 없고 일반자전거인데 자전거로 배민가능한가요? 큰돈이 아니라도 부업으로 한달에 40만원정도 필요해서요 주소 잘못 찾을까봐 염려되긴하지만 괜찮을까요? 괜히 해매서 찍힐까봐요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