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앞으로 얼마나 오를까요 궁금해요

저는 국장에 대해 좀 회의 적이라

미장선호파인데

국장 코스피가 8000니넘고 역대급인데

언제까지 갈까요? 더 오를 잠재력이있을까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배현홍 경제전문가입니다.

    개인적으로 코스피는 3분기에 조정장이 올 가능성이 높고 오늘도 큰 변동성장세에 오후장에는 오히려 매물이 나오며 음봉형태로 마무리하는등 NXT에서는 대거 매물이 나오면서 하락장세로 전환하였습니다.

    즉 매물이 본격적나오고 있고 미국내에서도 금리나 물가를 우려하는등 여러가지로 조정의 징후가 보이고 있기에 지수가 10%이상 하락하는 조정장세가 나오고 이 기간을 지내면서 차익 매물이 소화한다면 하반기에는 다시금 27년도 실적에 초점을 맞추면서 만포인트를 넘어설수 있을거라고 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미장처럼 계속 올라갈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미장처럼 올라갈 거다라고 하는 생각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전망이 그렇고 실적이 그렇습니다. 제도가 그렇게 변했습니다. 그렇게 반대했었던 상법 개정도 통과를 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