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꽤장엄한코끼리
채택률 높음
삼성전자와 삼전전자우 이 주식 차이가 많나요?
반도체 호황으로 삼성전자와 하이닉스가 엄청나게 오릅니다. 지금이라도 사보려는데 삼성전자가 35만원이라서 부피가 너무 큰데 삼성전자우는 23만원이라 더 부담이 없네요. 두개 차이가 많이 나나요? 삼성전자가 오르면 삼성전자우도 오르는거 아닌가요? 삼성전자 대안으로 삼성전자우 사는거 어떻게 보시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꽤장엄한코끼리
반도체 호황으로 삼성전자와 하이닉스가 엄청나게 오릅니다. 지금이라도 사보려는데 삼성전자가 35만원이라서 부피가 너무 큰데 삼성전자우는 23만원이라 더 부담이 없네요. 두개 차이가 많이 나나요? 삼성전자가 오르면 삼성전자우도 오르는거 아닌가요? 삼성전자 대안으로 삼성전자우 사는거 어떻게 보시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