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와 삼전전자우 이 주식 차이가 많나요?

반도체 호황으로 삼성전자와 하이닉스가 엄청나게 오릅니다. 지금이라도 사보려는데 삼성전자가 35만원이라서 부피가 너무 큰데 삼성전자우는 23만원이라 더 부담이 없네요. 두개 차이가 많이 나나요? 삼성전자가 오르면 삼성전자우도 오르는거 아닌가요? 삼성전자 대안으로 삼성전자우 사는거 어떻게 보시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네 삼성전자가 오르면 우선주도 오릅니다. 거의 동일한 흐름이죠. 두 주식 모두 삼성전자라는 하나의 기업 가치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반도체 호황으로 삼성전자의 실적이 좋아지면 보통주와 우선주 모두 주가가 상승합니다. 다만 상승과 하락 폭이나 타이밍에서 약간 차이가 발생할수 있죠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