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오늘 처음으로 사랑니 발치를 했습니다

오늘 사랑니를 발치했는데 의사 선생님께서는 뼈가 보일 수도 있다고 하셨어요.

근데 살짝 사랑니 조각 같기도 하고...

이게 뭔지 궁금해요

정말 뼈인가요?

  • 1번 째 사진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전택근 치과의사입니다.

    사진만 봐서는 음식물같기도하고 내측에 넣어둔 지혈제같아보이기도합니다. 사진만으로는 명확치는 않아서 걱정되신다면 병원 내원하셔서 평가 받아보시는게 좋아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본 답변은 환자분의 말씀에 의거한 답변으로 다니시는 치과의원 또는 근처 치과 등 내원하셔서 정밀검진을 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잇몸뼈는 아닌 것 같고요 혹시 비보험 지혈제 재료에 대해 설명들으셨다면 지혈제 넣어놓은게 약간 삐져나와 저렇게 보일 수 있을 것 같네요. 아니면 단순 이물질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