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컴퓨터 활용능력 자격증 급수시험
컴퓨터 활용 능력 1급과 2급이 있던데
이 차이는 어떻건가요?
1급이 더어려운건가요? 아님 2급이 난이도가 높은건가요?
더 높은걸 따려면 낮은걸 따고나서 따는게 좋은건지 전반적으로 알려주세요
그리고 컴퓨터 능력시험을 따면 그안에 어떤것들을 할수있는건지 알려주세요
고민상담
컴퓨터 활용 능력 1급과 2급이 있던데
이 차이는 어떻건가요?
1급이 더어려운건가요? 아님 2급이 난이도가 높은건가요?
더 높은걸 따려면 낮은걸 따고나서 따는게 좋은건지 전반적으로 알려주세요
그리고 컴퓨터 능력시험을 따면 그안에 어떤것들을 할수있는건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