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얄쌍한닭62
아무래도 환경생각하면 전자책이 낫겟죠? 종이책보다느 전자책이 환경측면에서는 좋은지 아니면 별차이없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귀여운소쩍새254
환경 기준에서 보면
전자책이 훨씬 좋습니다 종이를 생산하는데 상당히 많은 나무가 필요 하니까요
물론 전자책을 이용할때도 전기를 만드는데
환경에 좋지 않은 요소가 분명히 있지만 종이책에 비하면 현저히 낮다고 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건강이나 특히 눈 건강을 위해선 전자책보다는 종이책이 더 긍정적인 면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여러가지 요소를 감안하셔서
전자책을 이용할지 종이책을 이용할지 결정하시는게 좋아 보입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