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여자아이가 태어나면 대추나무를 심었다고 하던데.
옛날에 집안에 여자 아이가 태어나게 되면
집마당에 대추나무를 심었다는 이야기를 라디오에서 들었는데.
왜 여자아이가 태어나면 대추 나무를 심었나요 ??
그럼 남자아이가 태어났을땐 뭘 했나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옛날에 집안에 여자 아이가 태어나게 되면
집마당에 대추나무를 심었다는 이야기를 라디오에서 들었는데.
왜 여자아이가 태어나면 대추 나무를 심었나요 ??
그럼 남자아이가 태어났을땐 뭘 했나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