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김밥 왜 이렇게 비싸진건가요????
김밥을 잘 안먹어서 가격을 몰랐는데 왜 이렇게 비싸졌나요? 예전엔 1000원 짜리 김밥도 있을 만큼 쌌는데 기본김밥이 4천원 정도고 참치 김밥 같은건 6,7천원 하는곳도 있네요 김밥이 비싸진 이유가 있나요?
생활
김밥을 잘 안먹어서 가격을 몰랐는데 왜 이렇게 비싸졌나요? 예전엔 1000원 짜리 김밥도 있을 만큼 쌌는데 기본김밥이 4천원 정도고 참치 김밥 같은건 6,7천원 하는곳도 있네요 김밥이 비싸진 이유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