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쌈박신기오묘하기참밀드리141
중고차를 샀는데 요소수를 넣어야 하더라구요. 미쳐 그건생각을 못했는데. 근데 요소수브랜드나 가격이 1800~12000원까지 다양하던데 어떤걸 쓰는게 좋은가요?
상관없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숩숩숩
안녕하세요 141님, 만나서 반갑습니다 :)
네 141님 우선,,, 대체적으로 그렇게 권장되고 있긴한데요, 요소수를 넣기전에 꼭 타시는 차종의 매뉴얼이나 제조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셔야합니다.
답변은 오로지 개인의 단순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응원하기
눈물의 루피
요소수는 종류별 차이가 거의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편하신 걸로 넣으시면 될꺼 같습니다.
요소수는 주유소에서도 취급하니 잘 모르시겠으면 주유하시면서 주유소에 물어보시면 됩니다.
정성들여서답변다는사람
안녕하세요.
카니발 운행중이신가보네요.
요소수는 종류는 크게 상관없지만 예외가 있기에 요소수뒷면 가능차종을 한번 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