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모도왕도마뱀233입니다 질문에답변드리겠습니다 확실히 연회비가 높은 신용카드 같은 경우에는 그만큼 혜택도 많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 혜택을 집중적으로 잘 노리시는 분들이 보통 그런 카드를 만드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도 특정 카드 혜택이 좋아서 비싼 연회비라도 주고 있습니다
진기한딱따구리139입니다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어디 카드 사든 연회비가 높은 카드는 항상 보면 혜택이 엄청 좋습니다 그 혜택을 집중적으로 노리려고 비싼 연회비를 주고 카드를 만드는 건데요 저 같은 경우에도 NH 카드 중에 좋은 혜택이 있어서 연회비를 좀 더 주더라도 유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