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그래도자존감높은닭발
고등학교가면 에이틴같은생활 진짜 있나요?
현 중3인데 너무 설레이네요 벌써 ㅎㅎ
제 로망이 고등학교때 만난사람과 결혼하는건데 현실적으로 가능할지도 궁금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꽤화기애애한꿀벌
아뇨 설레이지마세요 수행에 치이고 시험에 치이고 좀비가 따로 없습니다 진짜 빡셀 땐 아침에 등교하면 다 자고 있어서 조용~ 하고... 근데 이렇다고 학생 때만 느낄 수 있는 추억이 없는 것도 아니니까 후회없는 고딩생활 하시길 바랄게용
응원하기
갈수록건강한앵두
저는 고등학교때 대학만 봐라보면서 진짜 무슨 좀비처럼 살았습니다..
근데 저도 고등학교때부터 연애를 하고 20살에 헤어진 사람으로써 고등학교때연애는 정말 추억이 많이 남는거같아요~
정말 고등학쌩때 연애랑 20살 되고나서의 연애의 차이는 다른거같아요 학생의 신분에서의 연애가 정말 이쁜거같어요
공부도하면서 연애도 조금 도전해보는거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