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생활은 어떤가요? 제 로망 들어주세요

고등학교가면 에이틴같은생활 진짜 있나요?

현 중3인데 너무 설레이네요 벌써 ㅎㅎ

제 로망이 고등학교때 만난사람과 결혼하는건데 현실적으로 가능할지도 궁금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뇨 설레이지마세요 수행에 치이고 시험에 치이고 좀비가 따로 없습니다 진짜 빡셀 땐 아침에 등교하면 다 자고 있어서 조용~ 하고... 근데 이렇다고 학생 때만 느낄 수 있는 추억이 없는 것도 아니니까 후회없는 고딩생활 하시길 바랄게용

  • 저는 고등학교때 대학만 봐라보면서 진짜 무슨 좀비처럼 살았습니다.. 

    근데 저도 고등학교때부터 연애를 하고 20살에 헤어진 사람으로써 고등학교때연애는 정말 추억이 많이 남는거같아요~ 

    정말 고등학쌩때 연애랑 20살 되고나서의 연애의 차이는 다른거같아요 학생의 신분에서의 연애가 정말 이쁜거같어요 

    공부도하면서 연애도 조금 도전해보는거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