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신랄한잠자리218
성별
남성
나이대
60대
기저질환
혈압
복용중인 약
저는 60대인데요 요즘 이명이 와서 한의원다니고있는데 쉽게 낮지않아서 혈액순환제를 (은행추출물) 동시에 복용해도 되는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준호 약사
효성약국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혈압약 뭐 드시고 계실까요? 어지간하면 은행잎추출물 드셔도 상관은 없습니다만, 아스피린같은 혈전제 종류를 드시고 계시면 굳이 안드셔도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94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