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렌즈삽입술도 있는데 렌즈는 왜 빼고자야하나요?
컨텍트렌즈를 끼다보면 렌즈는 반드시 빼고 자야한다는 소리가 많은데요, 1회용 렌즈 같은것은 유통기한이 있으니 빼야 한다면, 1년같이 장기적으로 쓸수있는 렌즈는 끼고자면 왜 안되는 건가요?
렌즈삽입술 또한 렌즈를 삽입하는 것 아닌가요? 그럼 렌즈 삽입술과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의료상담
컨텍트렌즈를 끼다보면 렌즈는 반드시 빼고 자야한다는 소리가 많은데요, 1회용 렌즈 같은것은 유통기한이 있으니 빼야 한다면, 1년같이 장기적으로 쓸수있는 렌즈는 끼고자면 왜 안되는 건가요?
렌즈삽입술 또한 렌즈를 삽입하는 것 아닌가요? 그럼 렌즈 삽입술과의 차이는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