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부부사원 둘중 한명만 복지 혜택받는 것이 부당한가요?
부부 사원입니다
회사 복지이용시 한명만 받습니다
예를 들어 하계체련장(호텔, 리조트 등) 신청시 부부 둘다 당첨 되어도 한명만 받습니다
복지는 개인한테 돌아가는데 부부사원이라고 한명만 주어지는게 부당하다고 생각되는데요
제 생각 틀린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부부 사원입니다
회사 복지이용시 한명만 받습니다
예를 들어 하계체련장(호텔, 리조트 등) 신청시 부부 둘다 당첨 되어도 한명만 받습니다
복지는 개인한테 돌아가는데 부부사원이라고 한명만 주어지는게 부당하다고 생각되는데요
제 생각 틀린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