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고혹적인떄까치112
감기 독감 걸렸느데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네요 어떻게 해야죠
감기후 열이 안내려서 병원에 가서 독감키트로 검사 후 독감이라 해서 처방 받고 집에 있는데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은데 먹어도 괜찮아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독감 중에 아이스크림을 소량 먹는 것은 큰 문제가 없지만, 차가운 음식이 목을 자극하거나 면역력을 약화시킬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대신, 목을 덜 자극하는 미지근한 물이나 따뜻한 음료를 섭취하는 것이 더욱 좋을것으로 보입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스트레스 받는것이 면역력에 더 안좋아요
그냥 따뜻한 곳에서 아이스크림을 드세요
그게 오히려 더 건강해요
2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