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심사평가원 심사직 관심있는데 지역때문에 고민이에요

거기 들어가게되면 원주에만 계속 있어야하는건가요..?알아보니까 원주에서 옮기는 경우는 거의 없는거같더라구요,, 옮기는건 어려운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심평원은 본사 인력 전체 80%라 신입으로 들어가믄

    십중팔구 원주 반곡동 혁신도시에서 커리어를 시작하게돼유

    서울, 부산, 대전 등 전국에 지역본부가 있기는 헌디유

    다들 연고지로 탈출하고 싶어 안달이라 인사교류나

    전보 경쟁률이 어마어마해유

    빽이나 엄청난 고연차 짬밥이 쌓이기 전까진

    타지로 옮기기가 여간 빡센 게 아니여유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특별한 이유가 있으면 옮기는거 가능합니다

    이사라던가 집안에 일이 있다거나 하면 요청할수 있구요

    물론 요청한다고 해서 다 되는건 아니지만 합당얀 이유가 있으면 지역옮기는건 가능하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