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말쑥한생쥐43
성별
남성
나이대
40대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팔에 빨간 두드러기가 올라왔어요.
열이 나거나 다른 증상은 없고
간지럽습니다.
이거 뭔가요?
특별히 뭘 먹은건 없는거 같아요.
피부과 가보면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옥영빈 의사
홍성의료원
∙
사진이 없어 자세히 알 수 없으며, 보통 피부 사진을 놓고 구체적인 감별 진단을 내릴 수는 없습니다마나, 피부에 발진이 올라오고 가려움증이 발생하였다면 알러지 등과 관련된 두드러기 병변이거나, 접촉성 피부염 등에 의한 소견일 가능성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일시적이지 않고 지속되는 양상이라면 피부과 진료 및 치료가 도움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5.76AHT 받았어요.
5.0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