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새🥝

위키새🥝

채택률 높음

요즘 슬랑이?라던가 키캡이라던가 왁뿌볼? 같은 게 유행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말랑이? 스퀴시? 같은 거나 키캡 딸깍딸깍하는 걸 가지고 다니는 친구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냥 유행은 아닌 것 같은데 이유가 있는 걸까요? 스트레스 완화 용도 느낌인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소리나 촉감에 흥미를가져서 요세 유행하는거 같더라구요 아마 쾌감? 질문자님임 ㅏㄹ씀해주신게 맞을꺼같아요 와사삭하고 부서지는 쾌감이잇으니

  • 촉감이랑 소리가 좋고 아무 생각 없이 멍 때리면서 만지기 좋으니 유행하는 것 같아요 스트레스 해소용이라고들 하는 데 그 말도 어느정도 맞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