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위키새🥝
말랑이? 스퀴시? 같은 거나 키캡 딸깍딸깍하는 걸 가지고 다니는 친구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냥 유행은 아닌 것 같은데 이유가 있는 걸까요? 스트레스 완화 용도 느낌인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미니멀라이프
소리나 촉감에 흥미를가져서 요세 유행하는거 같더라구요 아마 쾌감? 질문자님임 ㅏㄹ씀해주신게 맞을꺼같아요 와사삭하고 부서지는 쾌감이잇으니
응원하기
모레도붉은레몬
촉감이랑 소리가 좋고 아무 생각 없이 멍 때리면서 만지기 좋으니 유행하는 것 같아요 스트레스 해소용이라고들 하는 데 그 말도 어느정도 맞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