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저는 친구들과 술을 먹을때 맛있는 소맥을 먹습니다 소맥이 건강에 안좋을까요?소맥 말고 어떤걸 먹으면 좋을까요?추천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올곧은재칼30
뭐 먹다보면 소맥이최고긴하더라구요 다같이마실수도잇고 호불호도 잘안갈리고요 비싼술은 생각보다 별로고 그냥 국민술이최고죠
응원하기
결혼하고싶어미쳐날뛰는독거노총각
안녕하세요 아하러버입니다. 저는 어떤 음식이든 혼합하면 좋은건 없다고 생각하여서 소맥보다는 소주만 따로 아니면 맥주만 따로 먹는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