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끝없이웃음많은앵두
어제 밥 먹고 나서 속이 안 좋아서 병원에 가보니 체 한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약 먹고 있는데 너무 더워서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은데 먹어도 될지 모르겠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각많은고딩
토하고 했으면 아이스크림은 위에 무리가 갈수도 있고
유제품이 들어간 우유,아이스크림,요구르트 등등은
자제하는개 좋아용..더운거 알지만 간단히 샤워나
집이라면 옷을 얇게 입거나 하는건 어떤가요 아이스크림은
위에 부담가니까 더ㅓ 아플수도 있어요 ㅠㅠ😭😭
응원하기
팔팔한파리매131
음식을 먹고 체한 후 약을 복용하였다면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정도는 조심스럽게
드셔도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관련하여 배고프다고 급하게 음식먹는 것을
주의하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