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하고 나서 아이스크림 먹어도 괜찮나요?

어제 밥 먹고 나서 속이 안 좋아서 병원에 가보니 체 한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약 먹고 있는데 너무 더워서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은데 먹어도 될지 모르겠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토하고 했으면 아이스크림은 위에 무리가 갈수도 있고

    유제품이 들어간 우유,아이스크림,요구르트 등등은

    자제하는개 좋아용..더운거 알지만 간단히 샤워나

    집이라면 옷을 얇게 입거나 하는건 어떤가요 아이스크림은

    위에 부담가니까 더ㅓ 아플수도 있어요 ㅠㅠ😭😭

  • 음식을 먹고 체한 후 약을 복용하였다면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정도는 조심스럽게

    드셔도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관련하여 배고프다고 급하게 음식먹는 것을

    주의하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