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치루수술하고 두달차 피가 좀 났어요 .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치루수술한지 두달차 쯤 됩니다
수술 후 경과 볼때 육아조직이 있다고 해서 조금 긁어내었고 한달 뒤쯤 다시 오라고 하셨는데 긁어낸 이후로 살짝 불편한 감도 있었고 오늘 좌욕 후에 피가 비치더니 작은 살점이 떨어져나갔어요 괜찮은 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치루수술한지 두달차 쯤 됩니다
수술 후 경과 볼때 육아조직이 있다고 해서 조금 긁어내었고 한달 뒤쯤 다시 오라고 하셨는데 긁어낸 이후로 살짝 불편한 감도 있었고 오늘 좌욕 후에 피가 비치더니 작은 살점이 떨어져나갔어요 괜찮은 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