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방송·미디어
제법완벽한기니피그
토이스토리5 보신분들 계신가요??
주변에서 재밌다 재미없다 해서
볼지 말지 고민이네요 ㅎㅎ 재밌으면 보려구용 추천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여전히완벽한보스
토이스토리 시리즈 너무 좋아해서 여러번 봤는데 토이스토리5 개봉했다는 이야기 듣고 너무 반갑고 보고싶더라구요~
토이스토리 시리즈는 언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재미와 감동을 줘서 더 기대돼요~ 저도 아직 못봤는데 보게 되신다면 어떤지 공유해주세요 😆
응원하기
영원히훈훈한오이
저는 꽤 좋았어요 오늘 보고 왔는데 상영관에 사람들도 그득그득하더라고요! 아이 어른 상관 없이 누구에게나 다 유효한 이야기라서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