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여행가고픈문어맨
채택률 높음
내 소비 중 ‘나를 위한 투자’와 ‘순간 기분 해결’ 비율은?
내 소비 중 ‘나를 위한 투자’와 ‘순간 기분 해결’ 비율은 어느 정도 될까요??
제가 소비를 너무 막하는거 같아서 생각하다보니
순간 기분 해결로 인해서 소비하는 경우가 참 많더라구요
이유가 필요해서 라고 했을지라도
이걸 해야겟어 저거야 하는 순간들이 많아서 조금은 고민입니다
투자도 안하는건 아니지만 투자의 기준이 모호해지네요
그래서 저는 위에서 말한 소비 비율이
2:8정도 이지않나...ㅋㅋ
다른분들은 어떻게 잘 관리 하시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