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여름에 일본여행 어떻게 생각하세요?

안녕하세요 이번 여름에 일본을 갈까 고민중입니다

여름에 일본을 갔었는데 매우 습하고 덥더라구요ㅠㅠㅠ

근데 또 풍경은 여름만큼 이쁠때가 없어서 고민중입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여름 일본 풍경을 원하신다면 가시는게 맞다고 봅니다!! 그리고 이번에 유류할증료랑 출국세가 배가될 예정이라서 빨리 가시는게 좋을꺼에요 7월부터 적용된다고 들었거든요ㅜㅠ(아마 6월에 예약해서 7월 이후에 가는건 괜찮을꺼에요)일본 여행 재밌게 다녀오세요!!゚+.ヽ(≧▽≦)ノ.+゚

    채택 보상으로 2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일본 여름 여행은 비추입니다.

    엄청 습합니다.

    잘못잡으면 비나 태풍을 만날수도 있고요.

    여름빼고 나머진 추천드립니다.

    그러나 요즘은 여행객 차별 요금제가 시행되서 이제 가성비 여행은 아닐것 같네요.

    그래도 계획중이신 여행이 있으시면 즐거운 여행이 되시기 바랍니다.

  • 일본 여름은 우리나라와 비슷한 정도로 정말 덥고 날씨가 불쾌한 나라입니다.

    하지만 그 시기에만 볼수있는 풍경이 있고

    그런 풍경을 좋아하신다면 날씨를 생각하지 마시고 여행을 다녀오시는게 후회가 남지 않을 것 같습니다.

  • 여름 일본은 길가의 음식 모형이 녹을정도로 덥기로 유명하죠 그래서 비수기이고 하고요 저는 근데 세계 어디든 비수기 여행만의 장점이 있다고 생각해요

    비수기에 여행하면 사람도 적고 경비도 성수기보다 적게들어서 가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