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A형 독감에 걸렸는데 격리 의무가 있나요? 회사에 알려야 할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31
어제부터 고열과 몸살 증상이 있어서 병원에 다녀왔는데 A형 독감 진단을 받았습니다.
의사 선생님께서 격리가 필요하다고 하셨는데, 이게 법적인 의무인가요?
회사에 알려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A형 독감 격리 의무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재택근무가 가능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1
어제부터 고열과 몸살 증상이 있어서 병원에 다녀왔는데 A형 독감 진단을 받았습니다.
의사 선생님께서 격리가 필요하다고 하셨는데, 이게 법적인 의무인가요?
회사에 알려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A형 독감 격리 의무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재택근무가 가능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