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경제
가끔개그넘치는쭈꾸미볶음
주식을 처음 접해보는 22살 남자입니다. 2천만원 정도의 자금이 있고 이 돈을 쓰지 않고 저축이나 투자를 통해서 돈을 모으고 싶어서 작성해 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재운 경제전문가
대출취급 금융기관
∙
안녕하세요. 박재운 경제전문가입니다. 먼저 어린 나이에 주식에 관심을 가지게 된것에 아주 대단한 일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주식이 위험자산으로 분류되어 처음 시작하시는 입장에서는 걱정이 많으실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럴땐 코스피 지수 또는 미국 s&p500 등 지수투자를 먼저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지수투자는 시장 전체에 투자하는 일이며 그만큼 대세를 따라가며 시장과 함께 커간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