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제가 이제 시험이 얼마 안남았는데 3일만에 8과목을 끝낼수 있을까요?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고,공부를 하려고 책을 펴보니 막막하네요, 혹시 벼락치기 잘하시는 분 있으시면 비법 전수 부탁 드립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3일 동안 8과목이라니 정말 막막하시겠어요.ㅠㅠ

    하지만 지금부터가 중요해요! 완벽하게 다 보려고 하면 절대 못 끝내요.

    핵심 요약본이나 족보, 기출문제 위주로 먼저 공략하세요.

    목차 보면서 자주 나오는 개념부터 눈에 익히고, 이해 안 가는 건 과감하게 넘어가면서 최대한 여러 번 반복하는 게 벼락치기의 핵심이에요.

    지금 바로 폰 끄고 책상 앞에 앉으세요. 할 수 있어요! 화이팅!^^

  • 쌉가능이죠 6시간에 한 과목씩 끝내세용!!!! 어쨌ㄴ든 시험이 얼마 안 남았으니까 뭐라도 해봐야죠!!!!! 시험 파이팅!!!

  • 3일만에 8과목을 끝낸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라고 느껴집니다

    제 생각에 8과목을 애매하게 공부하느니

    주요 과목을 중점적으로 공부하는게 어떨지 싶습니다

  • 현실적으로 끝내는 건 어렵습니다. 모든 범위를 다 공부한다는 욕심은 버리고 중요한 부분 위주로만 부분적으로 공부를 해보세요. 조금씩 공부하면서 기본적인 내용을 이해하는 걸 목표로 하는 걸 추천 드립니다.

  • 점수는 하기 나름인데 시간이 부족하군요 3일 밤을 세워서라도 해야겠네요 정말 독한맘 먹구 한번 해시는 방법 밖에 없어 보입니다 화이팅 하세요

  • 저는 중학교때 쌤이 주신 학습지만 보고 이해 하면서 3회독씩 했어요.. 그러면 힘들긴한데 생각보다 내용이 많이 생각나서 괜찮은 방법이더라구요. 지금도 암기과목은 그렇게 매꾸면서 1등급 유지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