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보통은순진무구한파파야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고,공부를 하려고 책을 펴보니 막막하네요, 혹시 벼락치기 잘하시는 분 있으시면 비법 전수 부탁 드립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끝까지자신감있는백숙
3일 동안 8과목이라니 정말 막막하시겠어요.ㅠㅠ
하지만 지금부터가 중요해요! 완벽하게 다 보려고 하면 절대 못 끝내요.
핵심 요약본이나 족보, 기출문제 위주로 먼저 공략하세요.
목차 보면서 자주 나오는 개념부터 눈에 익히고, 이해 안 가는 건 과감하게 넘어가면서 최대한 여러 번 반복하는 게 벼락치기의 핵심이에요.
지금 바로 폰 끄고 책상 앞에 앉으세요. 할 수 있어요! 화이팅!^^
응원하기
다시봐도여린거위
쌉가능이죠 6시간에 한 과목씩 끝내세용!!!! 어쨌ㄴ든 시험이 얼마 안 남았으니까 뭐라도 해봐야죠!!!!! 시험 파이팅!!!
Ryul
3일만에 8과목을 끝낸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라고 느껴집니다
제 생각에 8과목을 애매하게 공부하느니
주요 과목을 중점적으로 공부하는게 어떨지 싶습니다
도롱이
현실적으로 끝내는 건 어렵습니다. 모든 범위를 다 공부한다는 욕심은 버리고 중요한 부분 위주로만 부분적으로 공부를 해보세요. 조금씩 공부하면서 기본적인 내용을 이해하는 걸 목표로 하는 걸 추천 드립니다.
한참존경스러운사과잼
점수는 하기 나름인데 시간이 부족하군요 3일 밤을 세워서라도 해야겠네요 정말 독한맘 먹구 한번 해시는 방법 밖에 없어 보입니다 화이팅 하세요
다시봐도인정받는개발자
저는 중학교때 쌤이 주신 학습지만 보고 이해 하면서 3회독씩 했어요.. 그러면 힘들긴한데 생각보다 내용이 많이 생각나서 괜찮은 방법이더라구요. 지금도 암기과목은 그렇게 매꾸면서 1등급 유지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