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갈수록존경스러운복분자
영어랑 국어 안되는 건 다 찍을라한느데 아무래도 제 실력으로 풀기보다는 찍어야 좀 더 점수를 잘 받을거 같음요...다들 찍기 비법 있나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따뜻한원앙279
찍기 비법이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고 모의고사를 안되서 찍는다고 하면
그냥 그날 1~5번 중에서 본인이 꽂히는 번호가 있다면
그걸로 한줄을 그어서 찍는게 그나마 확률이 가장 높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찍어서 점수가 더 잘나오는 것은 모의고사를 보는 의미가 없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여전히끼가많은청설모
객관식 시험의 아주 오래된 찍기
비법이 있습니다. 4지 선다든 5지 선다든 답 번호의 숫자는 일정하다는 뜻입니다.
즉 전체 답 숫자에서 각 번호는 가능한 동일한 숫자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