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의고사 찍기 비법좀 전수해주실 선배님둘?

영어랑 국어 안되는 건 다 찍을라한느데 아무래도 제 실력으로 풀기보다는 찍어야 좀 더 점수를 잘 받을거 같음요...다들 찍기 비법 있나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찍기 비법이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고 모의고사를 안되서 찍는다고 하면

    그냥 그날 1~5번 중에서 본인이 꽂히는 번호가 있다면

    그걸로 한줄을 그어서 찍는게 그나마 확률이 가장 높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찍어서 점수가 더 잘나오는 것은 모의고사를 보는 의미가 없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객관식 시험의 아주 오래된 찍기

    비법이 있습니다. 4지 선다든 5지 선다든 답 번호의 숫자는 일정하다는 뜻입니다.

    즉 전체 답 숫자에서 각 번호는 가능한 동일한 숫자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