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냉철한라마35
작년만 해도 일본 아티스트들이 많이 왔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올해도 마찬가지일까요? 하반기에는 어떤 아티스트들이 한국에 와서 공연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숨만쉬는애
10월 2일 금요일에 포스트 말론 내한 일정 잡혀있어요 !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
✨3년 만의 내한으로 이번에는 4만 명 이상
수용 가능한 대형 스타디움에서 역대급 규모의 월드 투어를 펼칠거라고 해요
다음날 토요일에 레이니
✨킨텍스 제2전시장
그외 정확한 일정은 잡히지 않았지만
하반기 라인업에 이름은 올린 아티스트는
데이비드번, 찰리푸스, 위켄드,혼네 등등등
일본은 나토리(7월), 리사(8월) 밖에 모르겠어요🫡
채택 보상으로 3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