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하반기에 내한하는 해외 아티스트는누가 있나요

작년만 해도 일본 아티스트들이 많이 왔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올해도 마찬가지일까요? 하반기에는 어떤 아티스트들이 한국에 와서 공연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10월 2일 금요일에 포스트 말론 내한 일정 잡혀있어요 !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

    ✨3년 만의 내한으로 이번에는 4만 명 이상

    수용 가능한 대형 스타디움에서 역대급 규모의 월드 투어를 펼칠거라고 해요

    다음날 토요일에 레이니

    ✨킨텍스 제2전시장

    그외 정확한 일정은 잡히지 않았지만

    하반기 라인업에 이름은 올린 아티스트는

    데이비드번, 찰리푸스, 위켄드,혼네 등등등

    일본은 나토리(7월), 리사(8월) 밖에 모르겠어요🫡

    채택 보상으로 3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