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여러분 좋아하는 계절이 있나요???

제목 그대로

저는 여름,겨울이

좋아해요

겨울에

스키타러가는거좋아하고

여름에는캠핑하는거

좋아합니다

여러분들

좋아하는계절인데 이유가있나요 ~~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가을을 좋아합니다

    너무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은 날씨라서 그런것 같네요 ~

    또 가을에 산을 보면 주황빛 알록잘록한게 이쁜것 같해요 ㅎㅎ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저는 가을이 제일 좋아요

    어디를 봐도 곱고 아름다운 풍경과

    가을밤이 주는 서늘한 달빛도 좋고 슬픈 듯 우는 귀뚜라미 소리 등

    서정적인 느낌이 있어서 좋아요

    감사합니다 ~^^

  • 4계절 중에는 가을을 제일 좋아합니다.

    알록달록한 나뭇잎 색깔도 좋고, 선선한 날씨도 좋아요.

    여름과 겨울 중에는 겨울을 더 좋아하는데요.

    제가 몸에 열이 많기도 하고, 여름은 습도가 높아서 너무 싫어요.

  • 저는 닥치고 겨울이요 애초에 추위를 잘 안 타서 좋아합니다

    개인적으로 여름이 진짜 개극혐입니다 땀 나고 벌레들 나오고 매일 씻어야 되고 개귀찮아요..

  • 저는 목도리를 좋아해서 겨울을 좋아해요! 목도리도 디자인별로 4개가 있답니다 ㅎㅎ 춥긴하지만 그 포근한 옷들과 캐롤 노래들이 좋아요.

  • 저는 가을이 젤 좋아요! 날씨가 좋아서 산책하기도 좋고 너무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아서 생활하기도 편하고 그래서 가을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