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짱아11
채택률 높음
뇌전증환자의결혼전의사에게드린감사한마음을담은꽃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기저질환
뇌전증
복용중인 약
항경련제...
저는뇌전증환자이고20년을 넘게뇌전증관리에최선을다하고있습니다 최근에 제가뇌전증지원센터프로그램원예치료프로그램심리치료를다니고있어요 그런거기서 꽃꽃이를해서인공화분을만드는데 제가그걸지난주화욜에하고 당일날바로 병원안내데스크에 맡기고 바로다음날신경과담당의사선생님찾아서전달해달라고해서 전달받으셨을텐데 받았다는 문자나전화가없는제잘전달받으셨을까툐?그리고 왜 잘받았어 라고말이없으신건가요? 이대답을 외래에서 해주실려나툐?의사가 어떤마음으로 받으신건지 알고싶은데 의사들환자에게이런거받으면 어떤마음이드나요? 언니같고엄마같이진료를해주셔서 감사한마음에 꽃을드렸어요 저랑같은성별여자에요 저두여자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