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아11

짱아11

채택률 높음

뇌전증환자의 의사를 감사를담은마음을 담은이벤트준비그리고결혼식날이벤트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기저질환

뇌전증

복용중인 약

항경련제

저는 뇌전증환자이고 20년넘게치료를받고있지만 의사랑 유대관계끈적해 언니동생사이일정도로 웃고떠들면서진료받고서로웃기는..병원가는게즐거울정도로 웃겨서.. 그런데 그런의사분을 제결혼식에초대할려구합니다 의사들은 환자가 감사하다고 결혼식자리에참석해달라고첩청장보내면참석하시나요? 당일날감사영상틀어드리면 의사들은 어떤마음인가요? 환자에게첩청장받고 감사영상을 만들어틀어놓으면의사들은 어떤마음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채홍석 가정의학과 전문의입니다.

    업로드해주신 증상의 설명과 자료는 잘 보았습니다.

    의사들의 마음은 다 같을 것입니다. 환자를 다시는 만나지 않고 잘 살고 있다는 소식을 들을 때 가장 행복하지요

    그러니까 가끔씩 받는 감사편지 같은 것이 가장 행복합니다

    하지만 환자분의 경우는 지속적으로 병원을 다니면서 조절을 해야되는 상황이지요 그러면서 오랜기간 잘 조절이 되고 있는 것이구요 그런 환자분이 청첩장을 주신다면 아마도 담당의사는 무척이나 기쁠것입니다. 그러고 아마도 환자분에게 감사할 것 같네요 치료에 잘 따라주셔서 잘 나아주셔서 그리고 행복을 찾아가셔서 무척 감사할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4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