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사람이 하품을 하면 눈물이 나오는데 이유가 뭔가요?
안녕하세요. 입을 크게 벌려서 하품을 하게 되면 눈물이 나오는데 이렇게 하품을 하면 눈물이 나오는 이유는
무엇때문인가요? 그냥 입을 벌리면 눈물이 안 나오는데 말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입을 크게 벌려서 하품을 하게 되면 눈물이 나오는데 이렇게 하품을 하면 눈물이 나오는 이유는
무엇때문인가요? 그냥 입을 벌리면 눈물이 안 나오는데 말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