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껌을 자주 씹으면 사각턱이 되나요?
껌을 자주 씹으면 사각턱이 되나요?
한 2년전쯤에 한1년정도 하루의 절반을 껌을 씹고 있었는데요. 그 때부터 약각 턱이 각지기 시작한 것 같은데, 껌을 오래동안 씹으면 사각턱이 될까요? 아니면 기분탓일까요?
고민상담
껌을 자주 씹으면 사각턱이 되나요?
한 2년전쯤에 한1년정도 하루의 절반을 껌을 씹고 있었는데요. 그 때부터 약각 턱이 각지기 시작한 것 같은데, 껌을 오래동안 씹으면 사각턱이 될까요? 아니면 기분탓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