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몬스테라코(모든상회)
육류보다 채식으로 가려고 식단을 조금씩 바꾸는데요 볶음쪽은 괜찬은가요???
고기를 많이 먹는 식단을 가졌었는데 그이유가
일을 하려면 힘을 내야해서 기름진걸 먹었습니다.
헌데 계속된 고기식단이 싫어서
먹더라도 양배추라든지 팽이버섯 양파 이런걸 같이 볶아서 먹는데
저탄고지라든지 채식식단에 볶음으로 조리해 먹는게 괜찬은가요???
하나씩 배워가고 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저탄고지라고하여서 지방을 무조건적으로 많이 섭취하면 좋은것은아닙니다.
하지만 채소를 볶을정도의 기름을 사용하는것은 큰 문제가 되지않습니다.
특히 지용성 성분이 풍부한 채소의 볶은 채소요리는 건강에 좋으니 참고하세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채식 식단 요리에는 볶음요리가 어울리지 않습니다.
저탄고지 식단과 채식 식단은 서로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