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정말찬란한돼지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정신과를 몇 개월간 다니다가 제 맘대로 단약하기를 세 번 반복했는데, 지금 단약 6개월차입니다.
괜찮은 듯 했는데 또 우울해지네요
다시 가면 또 제가 탈주할 것 같고 언제까지 다녀야되나 싶고 여러모로 걱정돼서 질문합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